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주식거래 방법 처음 시작하기 주식하는 방법

by [림스] 2013. 11. 21.

 

 

 

주식거래 방법 처음 시작하기 주식하는 방법~

사람들이 주시거래 방법으로 많이 찾는 키움증권 HTS거래 시작에 대해 써볼까합니다 

저수수료로 인해 인기가 좋은 키움증권 입니다. :)


거래인감(서명)과 실명확인증(주민등록증)을 챙겨 가까운 증권사와 제휴하는 은행에 내방하여 증권계좌를 개능합니다.

 

키움증권 제휴은행(우리, 하나, 씨티, 신한, 국민, 기업, 경남, 광주, 농협중앙회, 우체국, 새마을금고, 외환, 대구, SC제일, 부산)을 방문해서 은행업무창구에서 키움증권 계좌 개설하고 싶은데요~ 하시면 됩니다.

 

이제 컴퓨터나 모바일기기로 개설된 계좌로 주식거래를 시작 해야하는데 HTS라는 프로그램이있어야 합니다.

키움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인증서 발급절차 (은행에서 받은서류로) 를 거치고 키움증권 영웅문,번개 등을 받아 설치합니다.

PC설치 모바일설치 등 홈페이지에 자세한 안내 절차가 있습니다.

 

-> HTS란 Home Trading System의 약자로 주식 매수,매도는 물론 다양한 차트와 기업정보 열람, 계좌관 리 등을 하실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.

 

키움증권홈페이지에서 프로그램만 다운받으시면 집에서 모바일기기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

 

[영웅문]이란 프로그램은 모든기능이 다들어있다고 보시면됩니다.

[번개]는 빠른거래를 위한 위젯기능 등이 있는 프로그램이구요

 

은행에서 만든 증권계좌로 연결된 통장에 잔고를 두고 그곳에 있는 돈으로 바로 주식을하는것이 아니라 주식계좌로 돈을 채워서 그돈으로 하면됩니다~

 

주식계좌는 HTS 프로그램 내에 화면번호 [0801] 을 입력하여 연계은행입출금 창을 띄워 연결계좌에서 증권계좌로 총알을 장전하시면 됩니다.

 

이제 준비가 된거죠..주식할 준비가 돈이 돈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ㅋ

소중하고 힘들게 번돈 많은 지식을 얻고 배워 경험하세요

조금씩 수업료뜯기면서? 배워가세요 대박나세욯 :)
고고


 

 

댓글